[미리보는 월드IT쇼 2017] 아이온랩스, 스마트폰 액세서리 ‘아이콜리’ 선보일 예정

Categories: NEWS,언론보도

16

스마트 디바이스 제조 전문기업 아이온랩스는 오는 5월 24일(수)부터 27일(토)까지 코엑스(COEX) A, B, C홀에서 열리는 ‘월드IT쇼 (World It Show 2017, 이하 WIS 2017)’에 참가해 스마트폰 액세서리 ‘아이콜리 엣지/서클(iCallie Edge/Circle)’을 선보인다.

iCallie 제품은 스마트폰에서 누구에게 전화가 왔는지, 어떤 종류의 문자가 왔는지를 구별하여 RGB 빛으로 알려주는 지능형 스마트 기기이다. ‘iCallieBLE’ 앱을 사용하여 전화번호와 대응하는 빛 패턴, 문자와 대응하는 빛 패턴을 사용자가 설정할 수 있다. 수신할 문자형태는 사용자가 원하는 문자로 편집도 가능하다. 이 스마트 기기는 주로 진동모드에서 유용하게 사용이 가능한데, 회의 중이나, 조깅, 강의, 헬스 운동 중에 클립으로 몸에 부착하고 사용할 수 있다. 스마트 폰을 몸에 소지하지 못한 환경에서 유용한 스마트 액세서리이다. 소리나 진동, LCD가 아닌 컬러 빛으로만 모든 알람을 보여주므로, 개발사는 RGB 컬러 빛 세팅에 상당한 공을 들인 것으로 보인다.

또한 부가기능으로 어린이나 애완동물에 부착하면, 보호 알람 기능으로 사용할 수도 있다. 보호자 스마트 폰 앱에서 10m, 30m, 50m의 인식 거리를 설정하면, 기기를 부착한 보호대상이 이 거리를 벗어나면 기기에서는 불빛이 점멸하고, 스마트 폰은 진동으로 알림을 받을 수 있다. 이러한 스마트폰 보조기능을 제공하여 트렌디한 계층에서 광범위하게 환영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.

한편, ‘월드IT쇼 2017’은 모든 것을 변화시키는 ICT(Transform Everything)이라는 슬로건과 AI, IOT, 자율주행차, VR/AR, Big Data 등을 전시한다. 올해에는 대한민국멀티미디어 기술대상 시상식, ICT 해외 빅바이어 초청수출 상담회, 글로벌 ICT 파트너쉽 프로그램, 2017 안전보안산업대전 (SAFER KOREA 2017), K-ICT 미래인재포럼 2017 개회식 및 전시회/채용상담, K-ICT 기술사업 페스티벌 개막식 및 전시회, 2017 글로벌 ICT전망 컨퍼런스 등 다채로운 부대행사가 동시에 열린다.

→’월드IT쇼 2017′ 뉴스 바로가기

Global News Network ‘AVING’
Author: World IT Show 2017

Tel. +82) 2-580-0527 Email. wis@kait.or.kr

댓글 남기기